X1(엑스원), 데뷔곡 안무 스포일러 영상 깜짝 공개…내일(9일) 앨범 예판 시작

Comments (0) MUSIC

신인 그룹 X1(엑스원)이 본격적으로 데뷔에 시동을 걸었다.

8일 X1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X”] M/V Shooting D-1’이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3일 촬영된 영상으로, 편안한 복장의 X1 멤버들이 뮤직비디오 촬영 전날 안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일 오후 2시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X1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11명의 X1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날아오르겠다는 희망을 담은 ‘비상’ 버전과 대도약을 꿈꾸는 X1의 의지를 담은 ‘QUANTUM LEAP(퀀텀 리프)’ 버전, 총 2가지로 발매된다.

각 버전은 상반된 콘셉트의 포토북이 수록되며, 초도 한정 구성품인 스페셜 AR(증강현실) 포토카드와 포스터를 비롯해 미니 포토 스탠드, 엽서, 책갈피 등이 포함된다.

X1은 지난달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으로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까지 총 11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X1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