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coming Film] 김희애의 21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우아한 거짓말’

Comments (0) Film

movie_imageCANTDFO1

 

우리가 하는 거짓말에도 우아함이 존재할까?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작가 김려령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아무 말 없이 세상을 떠난 14살 소녀 ‘천지’(김향기)가 숨겨놓은 비밀을 찾아가는 엄마 ‘현숙’(김희애)과 언니 ‘만지’(고아성), 그리고 친구 ‘화연’(김유정)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완득이> 제작진의 의기투합과 네 여배우의 완벽한 앙상블과 따스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더욱이 이 작품은 배우 김희애가 <101번째 프로포즈> 이후 21년 만에 출연한 스크린 복귀작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01 04

김희애는 생계를 책임지고 있지만, 주책 맞을 정도로 쿨한 엄마 ‘현숙’을 연기한다.

그 밖에도 시크한 언니 ‘만지’역에 고아성, 천지의 절친인 ‘화연’ 김유정, 속 깊은 막내 ‘천지’ 김향기까지 세대를 넘어서 연기력을 인정받는 네 여배우의 조화가 기대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추상박’으로 등장하는 유아인의 새로운 변신이 관전 포인트. <완득이>를 연출한 이한 감독을 비롯한 원작자 김려령 작가와 제작진이 다시 뭉쳤다.

14살 소녀의 죽음 이후 남겨진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 유쾌한 동시에 가슴에 남는 여운으로 다가갈 영화 <우아한 거짓말>은 2014년 3월 1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무비꼴라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