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Upcoming Film] 조현재-차예련의 달콤한 로코!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

Comments (0) Film

여배우는 너무해

콧대만 높은 여배우 vs 19금 허당 감독의 만남!

대한민국 대표 훈남 조현재와 최고 패셔니스타 차예련이 스크린에서 만났다. 이 두 배우의 커플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 (감독 유정환).  움직이기만 하면 스캔들은 기본, ‘발연기 여신’이라 불리는 톱스타 나비(차예련)와 유학파 출신의 실력파 신예 감독이지만 영화 속 19금 장면으로 유명세를 떨친 홍감독(조현재)의 작품에 캐스팅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이다.

영화에서 주연 배우 모두 지금까지 쌓아온 이미지를 버리고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젠틀하고 자상한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든 조현재는 이 영화를 통해 첫 코미디 장르에 도전했음은 물론 까칠하면서 허당끼 가득한 홍감독 캐릭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 특히 배우 조현재는 영화 <GP506> 이후 8년 만에 스크린 컴백으로 시선을 끈다.

차갑고 도회적 이미지의 차예련은 허점 투성이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 톱스타 ‘나비’를 연기한다. 초절정 미녀 배우와 19금 전문 감독이 만나 펼치는 유쾌 발칙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는 2월 27일 개봉한다.

 

 글 한지희  사진  골든타이드픽쳐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