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coming film] 윤시윤-여진구가 선사하는 섬마을 기적 <백프로>

Comments (0) Film

poster

 

대한민국 대표 훈남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기적, 웃음과 감동을 담은 영화 <백프로>가 개봉한다.

영화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세진(윤시윤)’이 음주운전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전교생 6명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에서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하기 위해 학교 대표 악동 ‘이병주(여진구)’와 순박한 아이들이 사건을 벌이는 내용이다.

이번 영화에서 주인공 윤시윤이 맡은 역할은 슬럼프를 겪는 프로 골퍼다. 섬마을 주민들이 스포츠 특기생을 키워 폐교 위기의 학교를 살리기 위해 꾸미는 사건 중심에 휘말리는 역을 맡았다. 특히 윤시윤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될 예정이다.

상대역으로는 국민 남동생이자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여진구’가 출연한다. 이 외에도 박상면, 천호진, 이경영, 이병준, 이원종까지 탄탄한 조연배우가 대거 포진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전 국민을 웃기고 울렸던 <집으로>, <선생 김봉두>, <완득이>에 이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의 여운을 이어갈 영화가 될 <백프로>. 전교생이 6명뿐인 섬마을 학교에서 이들이 이루어낼 기적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지는 이 영화는 4월 3일 개봉한다.

 

글 한지희  사진 ㈜마인스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