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Cut] 올해의 베스트 커플!

Comments (0) MUSIC

 20131230000066_0

 

빅뱅 지드래곤이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 직후 정형돈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베스트 커플상”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정형돈이 꽃무늬 바지와 구두를 입고 선글라스를 쓴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소파에 다리를 꼬고 앉아 한껏 거드름을 피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정형돈의 남다른 의상은 29일 방송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강북 멋쟁이’를 부를 때 입은 의상으로 알려졌다. 특히 정형돈은 지드래곤과 함께 ‘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에서 보여준 환상의 개그 호흡으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자유로 가요제는 방송 당시 정형돈과 지드래곤의 언발라스한 조합이 큰 인기를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지드래곤은 평소의 시크한 이미지보다 친숙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대중 호감도가 급상승하는 이득을 얻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수상 당시, 참석 여부를 알리지 않은 채 뒤에서 몰래 등장해 정형돈을 놀라게 했다. 그는 “진정한 사랑을 알게 해준 형돈이 형에게 감사하고 (정형돈의) 형수님께 죄송하다”고 말했다. 정형돈은 “더욱더 아름답고 예쁜 사랑하겠다”는 유쾌한 수상 소감으로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줬다.

 

sjdfghs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