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lbum] 아시아 메가히트를 노리는 ‘슈퍼주니어-M’의 ‘SWING’

Comments (0) MUSIC

슈주 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유닛, ‘슈퍼주니어-M’의 세 번째 미니 앨범 ‘SWING’이 국내에서 발매됐다.

이번 미니 앨범은 ‘Break Down’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것이다. 그간 슈퍼주니어-M은 아시아는 물론,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었다. 중국 ‘바이두 페이디엔 시상식’에서 ‘2013 바이두 최고 그룹상’, ‘IFPI 홍콩 음반 판매 대상’에서 ‘한일 최다 판매 앨범상’을 수상해 뜨거운 반응을 증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한국 팬들을 위해 ‘SWING’의 한국어 버전이 수록되었다. 유한진, hitchhiker 등 히트메이커는 물론이고 헨리가 결성한 작곡팀 ‘NoizeBank’, 멤버 조미 등이 참여한 6곡의 중국어 노래가 수록, 총 7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그들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SWING’은 R&B와 일렉트로 사운드가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팝댄스곡이다. 업무나 일상에서 힘들고 지친 감정을 멋지게 날려버리자는 가사가 더해지면서 에너지가 넘친다는 느낌을 받기 충분한 곡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드럼 비트와 멜로디,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는 ‘Addiction (入迷)’, 이별을 앞둔 연인의 허무함과 애잔함이 뒤섞인 감정을 1분이라는 시간에 빗대어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곡 ‘一分后 (After a Minute)’, ‘SWING’의 중국어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글 한지희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