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규종,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이어 첫 단독 라이브 개최 예정

Comments (0) MUSIC

091003SS501 김규종,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이어 첫 단독 라이브 개최 예정

가수 김규종이 오는 13일, 일본 도쿄 사쿠라홀에서 첫 라이브를 개최한다.

김규종은 지난 7월 21일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사랑을 그리다’를 발매해 일본 내 최대 음반사인 타워레코드의 일간 판매차트 1위를 기록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바 있다.

총 2회에 걸쳐 개최될 이번 라이브는 김규종이 솔로로서는 처음으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김규종은 SS501에서 홀로서기 이후 그간 가수로 활동은 물론 연기자로서도 여러 드라마와 뮤지컬에 출연하는 등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하게 입지를 넓혀왔다.

김규종의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규종이 솔로로 하는 첫 라이브인 만큼 매일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매 순간 좋은 무대를 위해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며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일반 라이브와 사뭇 다른 방식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해왔다.

한편, 김규종은 최근 웹드라마 ‘스타트러브’ 남자주인공 ‘희민’역에 캐스팅 돼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0월에는 라틴아메리카 투어를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B2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