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현장

Comments (5) MUSIC

8

팬들에게 인사는 빼놓지 않는 엑소의 루한과 시우민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풋살 경기 녹화장에는 각 아이돌그룹의 팬클럽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경기를 치를 때마다 들리는 팬들의 함성이 아이돌 그룹의 위상을 실감케 하는 부분이었다.

설 연휴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아육대’는 200여 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육상, 양궁, 풋살 등 ‘아육대’ 기본 종목에 올해 열리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처음으로 채택된 컬링은 2014 ‘아육대’의 새로운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이날 아육대는 A팀 샤이니, 인피니트, EXO, 애프터스쿨, 블락비, 서프라이즈, 헬로비너스, 달샤벳, 테이스티, 뉴이스트, Wa$$up, 백승헌이 구성. B팀은 비스트, 비투비, B.A.P, 에이핑크, AOA, 퓨어, 포미닛, 시크릿, 노지훈이 팀을 이뤘다.

C팀은 ZE:A, 빅스, 에이젝스, 탑독, 빅스타, 소년공화국, 나인뮤지스, 쥬얼리, 타이니지, 케이헌터, 레인보우가 한 팀으로 뭉쳤다. B1A4, BTS, 백퍼센트, 틴탑, 씨스타, 크레용팝, 히스토리, 루나플라이, 스카프, 타히티, 베스티가 D팀으로 참여해 열띤 화합의 장을 보여줬다.

풋살 경기는 B팀과 C팀, A팀과 D팀으로 각각 예선을 치렀다. B팀 윤두준과 C팀의 ZE:A 동준이 대결을 펼쳤고, A팀 샤이니 민호, D팀 구자명의 활약이 돋보였다. 특히 구자명은 전직 축구선수이고, 샤이니 민호는 축구감독 아버지의 아들로 자존심을 건 한 판 경기를 펼쳤다.

이 모든 결과는 설날특집으로 꾸며질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한지희  사진 류마

10

‘축구 선수 해도 되겠죠?’ 이날 멋진 경기를 선보인 샤이니 민호

 5

순발력 있게 경기를 진행했던 인피니트 우현

 

1

운동이 체질. 쉬는 시간도 즐거운 엑소 시우민

5 Responses to [SPOT]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 현장

  1. 댓글:

    너무 멋저요~~

  2. 시우시우 댓글:

    잘 생긴 우리 시우미니 요기있넹

  3. Seryun 댓글:

    각자 열심히 즐기고 있는모습! 보기 좋아요~~

  4. 두마리 댓글:

    민호 완전 멋짐 #$#$$$ ㅠㅠ

  5. 501호 여자 댓글:

    방송 빨리 보고 싶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