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판타지, 사랑, 성장통을 담은 십대들의 이야기 ‘하이스쿨:러브온’

Comments (0) Drama

4

7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연배우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신현탁, 해령, 김민영, 성준해 PD와 제작진이 참석했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성준해 PD는 ‘하이스쿨:러브온’에 대해 “성장드라마를 기본으로 판타지 요소를 집어넣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청소년 드라마에서 사랑이야기를 해야 하냐는 비판적인 시각이 있는데, 우리 청소년들이 가장 관심있는 게 사랑이다. (드라마는) 자연스럽고 풋풋한 색깔의 멜로다. 재결합 가정에서 그려질 사랑과 재미를 담으려고 한다”며 연출의도를 밝혔다.

5

‘이번에는 밝은 캐릭터랍니다’ 귀여운 미소가 돋보이는 김새론

슬비 역을 맡은 김새론은 자신의 역할에 대해 “위험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사람이 된 천사”라고 소개했다. 그간 영화에서 무겁고 어두운 캐릭터를 맡았던 김새론. 이번 작품을 선택한 계기에 대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유를 들었다.

6‘난 이렇게 부드러운데…’ 마초 역할이 부담이었다고 밝힌 조연우

배우 조연우는 “형사가 직업인 ‘황우진’ 역이다. 전처 사이에서 낳은 성열과 재혼하고 낳은 아이의 사이에서 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을 하는데, 그다지 좋은 해결책을 못 내놓는 부족한 아버지 역이다. 관계 회복에 중점을 두고 연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극중 가정에서의 역할을 소홀하다 보니 그런 문제를 극복하려는 모습이 있다. 캐릭터에 집중하고 있다”고 했다.

7

‘하이스쿨 파이팅’ 해령,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 신현탁, 김민영

드라마에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것에 대해서 성준해 PD는 “천사도 인간과 똑같은 성장통을 겪는다. 사랑을 배우고 겪는 이야기로 보면 된다. 시청자들이 조금은 다른 색깔의 드라마로 봐주시면 좋겠다”는 당부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판타지 성장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은 11일 금요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 된다.

[Spot] ‘하이스쿨:러브온’ 배우 남우현,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하겠다”

[Spot] ‘하이스쿨:러브온’ 배우 이성열, “제가 선보이는 올바른 연기 기대하세요”

글 한지희  사진 류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