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하이스쿨:러브온’ 배우 남우현,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하겠다”

Comments (0) Drama

17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주연을 맡은 배우 남우현은 극중 ‘신우현’을 맡았다.

이날 그는 “‘신우현’은 겉으로는 까칠한 악동인데, 속으로는 순수하고 따뜻한 발랄한 고등학생 역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우현’이라는 캐릭터는 제가 살았던 삶과 흡사한 면이 있더라. 요즘 고등학교 친구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저 또한 궁금하다. 그런 면을 중점적으로 봐주시면 좋겠다”며 드라마 관전포인트를 꼽았다.

특히 같은 인피니트 멤버인 이성열과 같이 캐스팅된 소감에 대해 “둘다 놀랐다. 음악 방송하면서도 쉬는 시간마다 대사를 맞춰 볼 수 있는게 장점이다. 단점은 서로의 얼굴만 봐도 웃긴다는 것이다. 서로 배려하면서 호흡 맞추고 있다”며 이성열과의 환상 호흡을 자랑했다.

 

2

나이로는 동생이지만 연기 경력으로는 선배인 김새론과 함께 연기하는 소감에 대해 “새론 선배님과 함께 주연을 맡아 영광이다. 촬영장에서 연기를 제가 편안히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다. 선배님께 배울 점이 많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청률 공약에 대해서는 “시청률 10%가 넘으면 성열씨가 명동에서 춤을 춘다고 하니, 저는 성열씨의 춤을 찍어 SNS에 올리겠다”고 재치있는 답변을 내놨다.

끝으로 “첫 주연을 맡은 만큼 드라마를 잘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지만, 많은 세대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은 11일 금요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 된다.

[Spot] ‘하이스쿨:러브온’ 배우 이성열, “제가 선보이는 올바른 연기 기대하세요”

[Spot] 판타지, 사랑, 성장통을 담은 십대들의 이야기 ‘하이스쿨:러브온’

글 한지희  사진  류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