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이효리-문소리-홍진경 ‘매직아이’ 친근한 뉴스쇼를 표방하다

Comments (0) TV Show

5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가 2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이효리, 배우 문소리, 방송인 홍진경, MC 김구라, 김영욱 PD와 제작진이 참석했다.

‘매직아이’는 좀 놀아본 이효리, 깊이 보는 문소리, 엣지 있는 홍진경이 뉴스를 가지고 말하는 신선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세 사람은 환상적인 호흡으로 최고의 팀워크를 선보이며 센 언니들의 환상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다.

연출은 맡은 김영욱 PD는 “‘매직아이’는 뉴스쇼다. 주의 깊게 (뉴스를) 바라보면 볼 수 있음을 표현했다”고 제목 선택의 이유를 들었다.

‘매직아이’ 코너는 뉴스를 통해 2014년 기준으로 선을 정하는 ‘선정 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김구라, 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숨은 사람 찾기’ 코너는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뉴스나 현장의 숨은 이야기를 듣기 위해 사람이나 장소로 찾아가는 출장 인터뷰다.

 

6

‘매직아이’의 주역들 김구라, 홍진경, 문소리, 이효리

이날 홍진경은 “제가 93년 데뷔하고 애 키우면서 라디오에만 전념했다. ‘별에서 온 그대’ 이후 크게 사랑받으면서 신인의 자세로 돌아왔다”며 “‘매직아이’라는 좋은 프로그램에 합류해 감사하고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사업도 하고 육아도 하다 보니 뉴스에 관심이 가더라. ‘매직아이’는 시청자들에게 가르치거나 진지하게 토론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뉴스를 함께 생각해보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전했다. 

뉴스는 분야가 많은데 중점 해서 다루고 싶으신 분야가 있냐는 물음에 김영욱 PD는 “MC들과 관심 있는 분야가 다르다. 이효리는 동물, 사회에 관심이 많다. 프로그램이 다룰 분야는 제약을 둘 생각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자칫 뉴스라는 소재로 소홀히 할 수 있는 예능으로서의 재미에 대해 그는 “첫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절대 웃음 포인트가 부족하지 않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는 매주 화요일 방송으로 7월 8일 오후 11시 1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Spot]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 문소리, 착한 예능을 선택하다
[Spot]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 이효리, 뉴스 읽어주는 센(?) 언니로 돌아오다

 글 한지희  사진 류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