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용감한 가족’ 씨엔블루 민혁, “편해진 강민혁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

Comments (0) MUSIC

민혁 2

[Spot] ‘용감한 가족’ 씨엔블루 민혁, “편해진 강민혁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

20일 서울 여의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씨엔블루 민혁, AOA 설현과 제작진이 참석했다.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으로 구성된 가상의 가족이 세계 각지의 특색 있는 마을 사람들과 이웃이 되어 그들이 사는 모습을 직접보고 그들처럼 살아가는 모습을 리얼하고 진정성 있게 담아낼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는 프로그램에서 완벽한 적응력을 지닌 워너비 아들 민혁으로 활동하게 된다. 민혁 “저는 재미가 없고 말수도 적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예능에서 (저를) 많이 볼 수 없었는데, 웃겨야 하는 부담감도 없고 가족이라는 포맷 안에서 여러분들에게 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와 포부를 밝혔다.

민혁 1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에서 소년 같은 미소를 선보인 민혁

‘용감한 가족’에서 AOA 설현이 여동생으로 등장한다. 이에 대에 “감독님과 미팅할 때 뭐가 있으면 좋겠냐고 해서 ‘여동생’이라고 말씀드렸다”며, “막상 여동생에게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 막내라서 자연스럽게 대했던 것 같다”며 설현을 챙겨준 오빠의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연습생 생활하면서 집과 떨어져 지내며 가족의 의미를 생각 못 하고 살았던 것 같다. 새로운 경험을 통해 내가 잊고 지냈던 가족의 의미를 찾고 싶었다. 편해진 강민혁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프로그램의 많은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KBS 2TV ‘용감한 가족‘은 1월 23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류마 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