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용감한 가족’ AOA 설현,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민낯도 보실 수 있다”

Comments (0) MUSIC

설현 2[Spot] ‘용감한 가족’ AOA 설현,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민낯도 보실 수 있다”

20일 서울 여의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씨엔블루 민혁, AOA 설현과 제작진이 참석했다.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으로 구성된 가상의 가족이 세계 각지의 특색 있는 마을 사람들과 이웃이 되어 그들이 사는 모습을 직접보고 그들처럼 살아가는 모습을 리얼하고 진정성 있게 담아낼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설현은 ‘용감한 가족’에서 호기심 가득한 막내딸 역할을 맡았다. 그녀는 “예능 경험이 많이 없었다. 그래서 부담감이 많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막상 가서 활동하니 방송을 신경 쓰지 않게 되더라. 기존에서 볼 수 없었던 저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있다. 그리고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민낯도 보실 수 있다”며 웃어 보였다.

프로그램에서 씨엔블루 민혁이 그녀의 오빠로 등장한다. 훈남 오빠가 생긴 것에 대해 묻자 옆에 있던 민혁은 “잘생기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겸손의 말을 건넸다.

마이크를 든 설현은 “오빠가 실제로 되게 많이 챙겨줬다. 자상하고 잘 챙겨주는 오빠가 생겨서 든든했다”며 민혁에게 고마워했다.

한편, KBS 2TV ‘용감한 가족‘은 1월 23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류마 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