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용감한 가족’, ‘이문식’부터 ‘설현’까지…새로운 형태의 가족이 온다!

Comments (0) TV Show

용감한가족 1

[Spot] ‘용감한 가족’, ‘이문식’부터 ‘설현’까지…새로운 형태의 가족이 온다!

20일 서울 여의도 KBS신관 국제회의실에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씨엔블루 민혁, AOA 설현과 제작진이 참석했다.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으로 구성된 가상의 가족이 세계 각지의 특색 있는 마을 사람들과 이웃이 되어 그들이 사는 모습을 직접보고 그들처럼 살아가는 모습을 리얼하고 진정성 있게 담아낼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가장 아빠 이문식, 카리스마와 우아함을 지닌 엄마 심혜진, 밉지 않은 골칫덩어리 삼촌 박명수, 철없는 큰딸 최정원, 호기심 대장 막내 설현까지 한 가족을 이뤄 캄보디아 톤레사프 호수에서 5박 6일간 톤레사프 수상가옥에서 생활하게 된다.

용감한 가족 2

‘우리는 가족입니다’ 이문식-심혜진-박명수-최정원

아빠 이문식은 “처음 만나는 사람과 가족으로 만나서 불편했다. 한 방에 함께 있는 게 스트레스다”라며 “촬영 끝내고 가족이라는 것을 생각하게 됐다. 더 이 프로그램을 하고 싶더라. 출연자분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엄마 심혜진은 “예능에 출연한 적이 없어 부담이 없진 않았다. 저 자신이 즐거워지고 싶었다. 그러면 시청자분들도 즐거울 수 있을 거로 생각했다”며 프로그램 선택의 이유를 들었다.

큰딸 최정원은 “프로그램 취지가 마음에 들었다. 새로운 사람들이 낯선 공간에서 가족이 된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며, ” 예능을 보는 걸 좋아한다. 많은 분께 친숙함을 드리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삼촌 박명수는 “가족의 설정이 힘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피디에게 물었다”며, “어느 순간에 아버지와 어머니가 싸운다. 나는 두 사람 뜯어말려야 한다.(웃음) 그렇게 서서히 몰입 되어가더라”며 촬영에 푹 빠진 출연자들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한편, KBS 2TV ‘용감한 가족‘은 1월 23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류마 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