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여왕의 꽃’ 강태오 “‘이성경’을 향한 짝사랑 연기 기대하세요”

Comments (0) Drama

1-0

[Spot] ‘여왕의 꽃’ 강태오 “‘이성경’을 향한 짝사랑 연기 기대하세요”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새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여왕의 꽃’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성령, 이종혁, 이성경, 윤박, 김미숙, 이형철, 장영남, 고우리, 강태오와 제작진 일동이 함께했다.

강태오는 극 중 여자주인공 강이솔(이성경)의 친구이자 그녀를 짝사랑하는 허동구 역을 맡았다. 아버지의 빚을 갚기 위해 도시락 배달, 호텔 청소 등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한 번도 얼굴 찌푸린 적 없는 속 깊은 아들이자 강이솔만을 바라보는 순정파 캐릭터이다.

그는 “누구나 짝사랑 한 번쯤은 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저도 그런 경험이 있다. 짝사랑하는 헌신적인 마음을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태오는 연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다. 알려진 대로 멤버 서강준과 이태환은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이 서프라이즈를 알린 것처럼 저 역시 이번 작품을 통해 저와 서프라이즈에 관심을 갖게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레나 정(김성령)이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강렬한 일들을 담은 휴먼 멜로드라마다.

한편, ‘여왕의 꽃’은 3월 14일 토요일 저녁 10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류마 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