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관객의 마음을 열 만능열쇠 샤이니 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연습실 공개)

Comments (0) MUSIC

21

[Spot] 관객의 마음을 열 만능열쇠 샤이니 키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연습실 공개)

19일 서울 중구 예장동에서 남산창작센터에서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연습실 공개가 있었다.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김재덕)

이 자리에는 ‘인 더 하이츠’ 제작진을 비롯해 우스나비 역에 양동근, 정원영, 샤이니 키, 베니 역의 서경수, 인피니트 김성규, 엑소 첸과 바네사 역에 오소연, 제이민과 니나 역의 김보경과 에프엑스 루나가 참석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작품이다.

20

샤이니 키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출연에 대해 “랩을 하는 건 처음이다. 뮤지컬에서 무대 위에서 하는 건 어려움은 없는데 랩을 한국말로 하는 게 오히려 창작에 힘이 들었다”며 “원형, 동근 선배님과 이야기하면서 좋은 랩으로 내용을 전달하려고 많이 노력하고 있다. 그 부분을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관전포인트를 꼽았다.

랩, 힙합, 스트릿 댄스 등 그 동안 뮤지컬 장르에서 좀처럼 시도되지 않았던 새롭고도 실험적 도전이 제62회 토니상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상 포함 4개 부문 수상, 2009년 그래미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우수한 결과를 낳으며 21세기형 뮤지컬로 평가 받아 왔다.

오는 9월 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개막을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최은희 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