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다정한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김우빈’ 태국 팬미팅현장

Comments (2) Drama

김우빈 09

지난 4월 5일 태국 방콕 탐마삿 대학교에서 오후 1시, 6시 총 2회에 걸쳐 김우빈의 첫 태국 팬미팅이 진행됐다. 이번 팬미팅에서 5,000여 명의 팬들과 교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우빈은 야심 차게 준비한 이적의 ‘다행이다’를 부르며 무대 위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받았다. 김우빈은 태국 말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 “멀리서 온 저에게 이렇게 뜨거운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우빈의 근황에 대한 이야기로 본격적인 팬미팅을 시작했는데,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강민혁, 2NE1, 엠블랙, 박신혜, 비가 영상으로 깜짝 등장해 스타들이 직접 뽑은 SBS ‘상속자들’ 속 명장면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우빈 04

특히 그는 즉석에서 자신의 그림 실력을 발휘했는데, 태국의 상징인 코끼리를 센스있게 그려 태국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팬들과 함께 ‘미니올림픽’, ‘심장어택’ 등의 코너를 준비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우빈은 직접 무대 위에서 자전거를 준비해 팬을 태워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더욱이 공연이 끝난 뒤 모든 팬들과 하이터치 행사를 한 김우빈은 공연장을 찾아준 팬 한 명, 한 명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감사의 말을 함께 전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김우빈 02

김우빈은 “뜨거운 응원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곧 좋은 작품으로 돌아올 테니 지켜봐 주시구요.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저 김우빈 잊지 말아 주세요! 사랑합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자세를 90도로 하며, 사랑한다는 태국 말인 ‘폼락쿤’을 외쳐 태국 팬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했다.

홍콩, 대만, 상해에 이어 태국 팬미팅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김우빈은 차기작 영화 <기술자들>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김우빈 10

 

글 한지희  사진 sidus HQ

2 Responses to [Spot] 다정한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김우빈’ 태국 팬미팅현장

  1. 옥이 댓글:

    김우빈은 왠지 못되게 생겼으면서도 잘 생긴 것 같아요. 참 멋져요 키도 크고 ㅎㅎ 태국에 팬이 많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