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이제부터 뉴이스트타임!’ 정규 1집 ‘Re:BIRTH’발표한 뉴이스트 쇼케이스

Comments (1) MUSIC

r_O20C8054

남성그룹 뉴이스트(제이알, 아론, 백호, 민현, 렌)의 1집 정규 앨범 ‘Re:BIRTH’ 쇼케이스가 9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렸다.

2013년 데뷔 이후 1장의 싱글과 3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기존의 아이돌과는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뉴이스트가 9일 정규 1집 Re:BIRTH를 발표한 것.

이번 타이틀 곡 ‘Good Bye Bye’는 몽환적인 분위기에 사랑을 떠나보내는 성숙한 남자의 감성을 담아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보컬과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뉴이스트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Judgement’, ‘여보세요’, ‘어깨 빌려줘’, ‘Hey, Love’를 들려주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r_O20C8222

10개월 만에 국내 컴백으로 팬들을 만난 뉴이스트. 신곡 ‘Judgement’의 무대가 끝나고 미리 준비된 질문에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과 남기고 싶은 추억을 묻는 질문에 민현은 “큰 공연장에서 공연하고 마지막 무대에서 다 같이 울어보고 싶다”는 답을 내놨고, 렌은 “바닷가로 팬들과 1박 2일 여행을 가고 싶다”는 로맨틱한 답을 했다.

힘들어하는 팬을 위로하는 방법을 묻는 말에 제이알은 직접 무대 밑으로 내려가 팬들의 손을 잡아주며 “팬 여러분 가까이 있어주겠다”고 답했다. 아론은 “꽃을 사주겠다”고 말했다.

다시 태어나면 하고 싶은 일을 묻는 말에 민현은 “여자로 태어나 뉴이스트 팬이 되겠다”며 재치있는 답변을 했고, 제이알은 “제가 수영을 못한다. 흰 수염고래로 태어나서 바다 깊은 곳 미생물을 관찰하고 싶다”는 귀엽고 엉뚱한 답변을 내놨다.

r_O20C8378

질의응답 시간에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인 멤버 백호. (위 백호- 아론, 민현, 렌-제이알)

 

r_PW9C5831

‘한 치의 오차도 없었다’ 완벽한 군무를 보여준 뉴이스트의 ‘Good Bye Bye’ 무대 

 

r_PW9C7293

오늘도 눈빛과 비주얼로 매력을 어필한 렌

 

r_O20C9552

팬들을 위해 몸으로 L.O.V.E를 표현한 뉴이스트

끝으로 멤버 제이알은 “할 말은 많은데 말이 안 나온다. 사랑한다”고 전했고, 민현은 “2년 동안 여기까지 함께한 팬들 고맙고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에너지를 받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백호는 “진짜 열심히 준비했다. 이번에는 잘 되어야 한다”며 소감을 말했고, 렌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활동 끝날때까지 같이 화이팅하자”는 말을 남겼다.

뉴이스트는 쇼케이스 현장을 찾은 팬들과 일일이 하이터치를 하며 감동의 팬서비스를 잊지 않았다.

한편, 정규 1집을 발표한 뉴이스트는 1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방송을 통해 공식 컴백무대를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플레디스

One Response to [Spot] ‘이제부터 뉴이스트타임!’ 정규 1집 ‘Re:BIRTH’발표한 뉴이스트 쇼케이스

  1. TINA 댓글:

    NU’EST FIGHTING!!!!!!!!!
    NU’EST FIGHTING!!!!!!!!!
    NU’EST FIGHTING!!!!!!!!!
    NU’EST FIGHTING!!!!!!!!!
    NU’EST FIGHTING!!!!!!!!!
    NU’EST FIGHT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