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질렀어’ 컴백 포토 공개…‘블랙·화이트·컬러 3가지 매력’

Comments (0) MUSIC

그룹 SF9의 로운이 감각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SF9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로운의 ‘질렀어’ 재킷 포토를 공개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 버전의 세 가지로 공개된 재킷 포토에서 로운은 도발적인 표정과 부드러운 눈빛을 모두 소화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빈 틈 없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클로즈업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의 섹시함을 더한 ‘센슈어스 섹시’ 콘셉트를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남성 댄스 그룹 SF9의 보컬 로운은 음악과 연기 활동을 오가며 다재다능하게 활약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어바웃타임’에서 최미카(이성경 분)의 하나뿐인 철부지 남동생 최위진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2일에는 MBC ‘복면가왕’에서 ‘어디서 눈을 동그랗게 떠 올빼미’로 등장해 명품 비주얼 속에 숨겨진 감미로운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SF9은 7월 3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센슈어스(SENSUO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질렀어’로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신곡 발매일까지 매일 멤버 별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