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더 벙커’ 하정우 “출연 이유? 재미있는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한 결과물”

Comments (0) Film

하정우가 ‘PMC: 더 벙커’를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PMC: 더 벙커'(감독 김병우)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배우 하정우, 이선균, 김병우 감독이 자리했다.

이날 하정우는 “‘PMC: 더 벙커’를 보면서 지난 5년 동안 이 작품의 여러 시나리오 버전들과 업그레이드되는 과정들, 이야기 나누고 작업했던 기억들이 전반적으로 생각나는 시간이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이런 소재의 시나리오를 받아서 영광이다. 김병우 감독과 시나리오 작품을 선택한 것이 아니라 좀 더 재미있는 작품을 관객분들에게 보여드릴까를 고민한다”며 “계속 매번 매년 관객분들을 만나면서 더 재미있는 것이 없을까를 고민한 결과물이다. 저의 고민이기도 하다”라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의 5년 만의 컴백작인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받아 DMZ 지하 30m 비밀 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전투액션. 오는 12월 26일 개봉.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