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lbum] 달콤한 조합 Toheart(우현&키) – ‘Delicious’

Comments (0) MUSIC

gallery11

인피니트 우현과 샤이니 키(Key)가 콜라보레이션 듀오 ‘투하트’가 탄생했다.

3월 10일 투하트의 ‘1st Mini Album’을 발표한 두 사람은 선후배 관계지만 둘도 없는 동갑내기 친구로 유명하다.

앨범 타이틀 곡 ‘Delicious’는 팝&펑크 장르곡으로 한 여자를 차지하겠다는 우현과 키의 대결 형태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과 작곡가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가 함께 작업했다. 가사는 우현과 키가 서로의 입장에서 노래하는 독특한 구성인데, 듀오면서 같은 노랫말을 부르는 파트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인피니트와 샤이니의 스태프가 뭉친 이번 앨범은 인피니트의 ‘추격자’, ‘Man in Love’ 등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과 샤이니의 ‘아.미.고’를 만든 작곡가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가 콜라보레이션해 음악적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좋은날’을 만든 황수아 감독이 연출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그외 달콤한 R&B곡 ‘You`re My Lady’와 이별을 거부하는 남자의 애절한 감정이 담긴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Tell Me Why’까지 우현과 키의 보컬을 함께 듣는 것도 색다른 감상 포인트다. 마지막 트랙 ‘출발’은 1980년대를 대표하는 포크팝 그룹 어떤날의 ‘출발’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관상>, <괴물> 등의 영화음악 감독으로 유명한 이병우 음악감독의 대표 작품인데, 이번 앨범에서 투하트만의 색깔로 재해석된 ‘출발’을 감상할 수 있다.

 

글 한지희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