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lbum] 9년만의 기다림 끝에 국민그룹 지오디의 8집 정규 앨범 ‘Chapter 8’

Comments (0) MUSIC

god

데뷔 15주년 프로젝트 ‘미운오리새끼’와 팬들의 기다림에 대한 화답 곡 ‘하늘색 약속’으로 많은 사랑과 주목을 받았던 지오디가 8일 정규 8집 ‘Chapter 8’로 가장 그들다운 음악을 발표했다.

이번 지오디의 정규 앨범 ‘Chapter 8’은 이단옆차기와 지오디 김태우가 공동 프로듀싱한 작품으로, 지오디 팬들은 물론이고 그들을 기다린 많은 대중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 곡 ‘Saturday Night’는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기존의 ‘Chapter 2’ 앨범 수록곡 ‘Friday Night’의 2014년 업그레이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세련된 그루브가 돋보인다. ‘국민그룹’이라는 수식어게 걸맞게 듣기 편안한 음악, 세대를 뛰어넘는 감성을 자극하며 현재의 트렌디한 일렉트릭 기타의 독특한 선율로 펑키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있다.

이렇게 12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는 오는 7월 12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앨범 ‘Chapter 8’의 신곡을 비롯해 기존 히트곡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sidus HQ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