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lbum] 진정한 KPOP 여왕들의 귀환 – 소녀시대

Comments (0) MUSIC

소녀시대

위로부터 윤아, 태연, 서현, 제시카, 써니, 효연, 최수영, 유리, 티파니

 

KPOP 진정한 여왕들의 귀환 – 소녀시대

소녀시대 신곡 ‘미스터미스터(Mr.Mr.)’가 24일 오후 5시에 전격 음원을 공개했다. 국내 음원사이트는 물론이고 아이튠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 것이다.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음반이라 팬들의 호기심이 증폭되었다. 애초 뮤직비디오 데이터 손실로 인해 2월 컴백이 순조롭겠냐는 전망도 있었지만, 악재를 털고 발표한 상황이다. 소녀시대는 매 앨범 색다른 변신으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 이번 앨범도 그러기에 충분하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미니 4집 ‘Mr.Mr.’에는 발라드, 댄스,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The Underdogs, Lindy Robbins, Brent Paschke 등 세계적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소녀시대는 지난해 ‘I Got a Boy’로 미국 타임지 선정 ‘2013 올해의 노래 TOP 10’,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 선정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44’ 등에도 이름을 올라 이번 앨범 역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

소녀시대의 ‘Mr.Mr.’는 Beyonce, Chris Brown, Justin Timberlake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특유의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한층 더 성숙하고 파워풀해진 음악 톤과 ‘Mr’들에게 강인하고 당당해지라는 가사 내용을 담았다.

또한 ‘Goodbye’는 One Direction, Selena Gomez 등 인기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Lindy Robbins와 미국 락그룹 ‘Spymob’의 기타리스트겸 작곡가로 활동 중인 Brent Paschke의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곡 전체에 흐르는 기타 사운드와 이별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감성적인 가사의 미디움 템포곡 ‘백허그(Back Hug)’, 젊은이들에게 소울(Soul)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담은 파워풀한 매력의 ‘Soul’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글 한지희  사진 SM엔터테인먼트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_’Mr.Mr.’_Image Teaser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