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lbum] 두 배 더 업그레이드! 정규 2집을 발표한 ‘인피니트’

Comments (0) MUSIC

인피니트

21일, 인피니트가 정규 앨범 ‘시즌2’와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를 공개했다.

한국, 일본, 대만을 3일간 잇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앨범 발매 쇼케이스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인피니트. 지난 ‘Destiny’까지의 활동을 ‘시즌1’이라 규정짓고 앞으로의 활동을 ‘시즌2’로 대중에게 새롭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앨범에 담았다.

이번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화려하게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의 음악이다. 여기에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중독성 있는 노래로 탄생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스트 로미오’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은 곡이다.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다이내믹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2’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3곡이 담겼다. 특히, 성규와 우현의 솔로 곡,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성열, L, 성종)의 유닛 신곡까지 수록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앨범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비주얼 디렉터 룸펜스가 연출해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애절한 사랑의 이미지를 담았다.

한편, 인피니트는 19일 일본, 20일 대만에 이어 21일 오후 8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아시아를 잇는 3일간의 초대형 쇼케이스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