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lbum] 산뜻한 브릿록 ‘Can’t Stop’으로 돌아온 씨엔블루(CNBLUE)

Comments (2) MUSIC

씨엔블루

멈출 수 없는 음악 행보

세련된 모던락의 대표 주자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5집 미니앨범 ‘Can’t Stop’을 들고 돌아왔다.

1년 만에 국내에서 발표하는 이번 앨범에는 씨엔블루의 음악 색깔이 고스란히 담긴 자작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Can’t Stop’을 포함 다섯 곡을 정용화가 작사, 작곡했고, ‘잠 못 드는 밤’은 이종현의 자작곡이다.

‘Can’t Stop’은 서정적인 정서를 기반으로 한 감미로운 브릿록(British Rock) 스타일 곡이다. 밴드사운드와 스트링의 화려한 편곡, 곡 중반부터 서서히 고조되는 하이라이트가 있는 힘 있는 곡이다. 펑키한 리듬에 신나는 ‘Diamond Girl’, 어쿠스틱 기타와 사랑에 빠진 마음을 표현한 ‘잠 못 드는 밤’, 정용화와 이종현의 보컬이 매력적인 ‘Love is….’가 인상적이다.

한국 밴드 최초로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발표한 미니앨범은 아시아에서도 주목하는 상황. 한편, 씨엔블루는 SBS에서 3월 2일 밤 12시 15분에 씨엔블루 올라이브 컴백쇼 ‘캔트 스톱’을 본격 활동에 나선다.

글 한지희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2 Responses to [New Album] 산뜻한 브릿록 ‘Can’t Stop’으로 돌아온 씨엔블루(CNBLUE)

  1. Kyung-il 댓글:

    시간이 갈수록 더 핸섬해지는군하~

  2. 블루하아 댓글:

    인물들 훤하다..ㅠㅠㅠㅠ 눈 정화하고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