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김동현,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모델로 참여…‘바이 디 바이’ 패션쇼 모델

Comments (0) STYLE@STAR

MXM 김동현이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모델로 참여한다.

바이디바이 측은 “MXM 멤버 김동현이 19일 열리는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송부영 디자이너의 바이 디 바이(BY.D’BY) 패션쇼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로써 MXM 김동현은 데뷔 후 처음으로 패션쇼 런웨이에 올라 모델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인 김동현은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큰 이목구비와 센스 있는 패션스타일링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열광시키는 만큼 이번 패션쇼 무대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MXM 김동현을 모델로 발탁한 바이 디 바이의 송부영 디자이너는 “이번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와 동현이 가진 이미지가 잘 매칭이 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송부영 디자이너의 바이 디 바이는 컬렉션 무대에서는 첫 데뷔쇼이다. 17 F/W 시즌부터 18 F/W 시즌까지 세 번의 gn(제너레이션넥스트)쇼를 끝으로 첫 컬렉션 진출을 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동현의 생애 첫 런웨이 바이 디 바이(BY.D’BY) 패션쇼는 19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오후 6시30분에 열릴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