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에프엑스 ‘Red Light’, 팬들 마음 속엔 그린라이트♥

Comments (0) MUSIC

140703_fx_02_1459

여성그룹 에프엑스가 7월 7일 정규 3집 ‘Red Light’를 발매를 앞두고 3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매번 에프엑스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주목을 받아왔다. 실험적이고 독특한 색깔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을 인정받은 에프엑스는 지난 정규 2집 ‘Pink Tape’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한다.

에프엑스 ‘Red light’는 뮤직비디오에서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비주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에프엑스 멤버들은 여전사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새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에프엑스 멤버들은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해 정규 2집 앨범 ‘첫 사랑니’와는 대조적인 모습이다. 귀엽고 자유분방했던 소녀들은 강렬한 음악과 반쪽 메이크업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꾀했다.

한쪽 눈에만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해 수수한 반쪽 얼굴과 극적으로 상반된 느낌을 냈다.

의상은 곡 분위기에 맞게 밀리터리룩을 선택했다. 견장이 달린 상의와 카고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블랙 재킷에 페도라를 매치해 보이시한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안대로 독특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에프엑스의 정규 3집 ”Red Light’는 오는 7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글 한지희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