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부터 레드벨벳까지, 환상 라인업 공개

Comments (0) MUSIC, TV Show

‘2018 KBS 가요대축제’가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라인업은 방탄소년단-워너원-레드벨벳-세븐틴-여자친구-비투비-에이핑크-황치열-선미-청하-노라조-오마이걸-(여자)아이들까지 2018년을 이끈 13팀이다.

‘가요대축제’는 올 한 해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해 연말을 화려하고 특별하게 마무리하는 축제 중의 축제. 특히 오는 28일 저녁 8시 30분부터 방송되는 ‘2018 KBS 가요대축제’는 ‘大 환상 파티’라는 주제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롭고 유니크한 무대가 펼쳐져 시청자의 환상을 200% 충족시킬 예정이다.

‘2018 KBS 가요대축제’ 팀은 화려한 라인업 13팀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KBS 가요대축제 측은 “‘2018 KBS 가요대축제’에 출격하는 가수 라인업이 최종 확정됐다며 1차 라인업으로 방탄소년단, 워너원, 레드벨벳, 세븐틴, 여자친구, 비투비, 에이핑크, 황치열, 선미, 청하, 노라조, 오마이걸, (여자)아이들을 공개했다. 이들이 환상적인 연말을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할지, 탄탄한 1차 라인업에 이어 공개될 2차 라인업에는 어떤 가수가 이름을 올릴지 기대해달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계에서 인정받은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대세 중의 대세’ 워너원, ‘자체제작돌’ 세븐틴, ‘실력파 그룹’ 비투비, ‘유니크한 콘셉트의 개성 만점 그룹’ 노라조 등 화려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그룹들이 출격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섹시미와 청순미를 두루 갖춘 걸그룹과 솔로 가수가 대거 출연한다. ‘대체불가 걸그룹’ 레드벨벳과 ‘팔색조 매력의 만능돌’ 에이핑크, ‘칼군무의 정석’ 여자친구와 더불어 ‘톡톡 튀는 요정돌’ 오마이걸, ‘2018년 등장한 한류 신흥 강자’ (여자)아이들이 출격하며 고퀄리티 무대를 예고한다. 또한 독보적인 콘셉트으로 사랑 받았던 선미와 차세대 여성 솔로아티스트로 떠오르는 청하까지 이름을 올리며 판타스틱한 1차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한편, ‘2018 가요대축제’는 오는 28일(금) 저녁 8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며 KBS 2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KBS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