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출신 권현빈, 올 여름 솔로가수로 데뷔…‘오늘(31일)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

Comments (0) MUSIC

그룹 JBJ(제이비제이) 출신 권현빈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31일 권현빈 소속사 YGX 측은 “권현빈이 올 여름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첫 솔로 발표에 앞서 오늘(31일) 오후 5시 개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여 앨범 준비 과정 및 일상생활들을 담은 영상을 매주 연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조만간 행복한 소식이 들려올 것”이라는 글을 남겨 궁금증을 모았던 권현빈은 유튜브 개설과 함께 올 여름 솔로 앨범 소식까지 전해지며 역대급 행보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권현빈은 YG 케이플러스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피지컬과 매력적인 중저음래핑으로 방송 당시 상위권을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 팬들의 전폭적인 요청으로 ‘프로듀스 101’ 파생 그룹 JBJ 멤버로 활동, ‘판타지’ ‘꽃이야’ 등의 활동곡으로 주요 음원차트 정상과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권현빈은 JBJ 활동 종료 후에도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트레이닝에 힘쓰며 실력을 갈고닦았다.

평소 힙합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그는 지난해부터 랩 작사는 물론 작곡, 춤 등 전반적인 분야의 트레이닝에 매진했다고. 그는 올 여름 솔로 데뷔를 목표로 퓨처바운스 등 YG엔터테인먼트 주요 프로듀서들과 오랜 시간 곡 작업을 준비해왔다.

권현빈은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분들을 만나 뵐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그동안의 공백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채워야 모두가 만족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만들 수 있는지 많이 고민했습니다. 이제 겨우 날개짓에 불과한 시작일 뿐이지만 묵묵히 응원 해주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런웨이 및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권현빈이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권현빈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솔로 앨범 준비 과정, 일상생활 등을 담은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