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채령, 언니 아이즈원 채연과 라이벌 아냐…“의지되는 가족”

Comments (0) MUSIC

ITZY(있지) 채령이 톱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인 언니 채연에 대해 말했다.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ITZY의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채령은 아이즈원에서 활동 중인 언니 채연에 대해 “친언니가 아이즈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서 제가 다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같은 걸그룹이지만 언니와는 “라이벌이라기보다는 서로 응원하고 의지하는 선후배이자 가족”이라며 “(바빠서) 언니와 자주 못 만나지만 항상 연락하며 서로 응원해준다”고 애정을 나타냈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한 ‘쿨 서머송’이다.

메인 작사, 작곡가인 박진영을 필두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를 만든 Cazzi Opeia, 레드벨벳의 ‘피카부’를 작업한 Ellen Berg, ‘빨간 맛’을 만든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방탄소년단의 ‘I’m Fine’과 ‘Home’ 등을 작업한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쟁쟁한 작곡가들이 협업으로 곡을 완성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온 ‘미다스의 손’ 박진영과 ‘JYP 4세대 걸그룹’ ITZY가 만나 어떤 놀랄만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ITZY는 오늘(2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ICY’ 및 새 앨범 ‘IT’z ICY’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어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