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 7인 7색 ‘인피니트’의 멤버들의 취미 전격 분석!

Comments (0) Film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가 영화 속 그들의 일곱 빛깔 취미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는 인피니트의 월드 투어 과정에서 화려한 스타라는 이름 아래 가려졌던 고충과 꿈을 비롯해 지금껏 밝히지 못했던 그들의 성장통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낸 청춘 드라마다.

인피니트 일곱 멤버들은 무려 30회가 넘는 월드투어 기간 동안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성격이 드러나는 취미를 찾는데, 무대 뒤 일상적인 모습들과 함께 자신만의 취미로 힘든 여정을 극복해내는 과정이 영화에 담겨있다.

still_01

해외 숙소에서도 음악 작업에 열중하는 남우현

still_04

‘사진은 웃으며 찍어야 제맛’ 현지 스태프와 사진 찍는 동우

still_02

 미국 댄스학원에서도 춤 연습에 열을 올린 댄스머신 호야

still_03

‘호야 형과 즐거운 수영~’ 수영에 푹 빠진 성종

우선, 무한 긍정의 아이콘 동우는 월드투어 기간 동안 돌아다니게 되는 각각의 나라의 풍경을 카메라에 담는 데에 재미를 찾았다.

또한, 여린 감성을 지닌 우현은 힘들고 빡빡한 스케줄 동안 자신이 느낀 감정들을 곡으로 써 내려가며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나갔다. 막내 성종은 바쁜 스케줄 속 본인이 가장 잘하는 운동인 수영으로 여유를 즐겼다.

이 외에도 춤에 대한 무한 열정으로 미국 유명 댄스 학원에 등록한 호야를 비롯해 성규, 성열, 그리고 엘까지 자신만의 방법으로 힘든 여정을 이겨내는 이들의 모습에 관객들은 뜨거운 기대감을 표하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는 12월 4일 개봉한다.

글 한지희  사진 사진 골든타이드픽처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