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잭슨, 中 솔로 팬미팅 티켓 98초 만에 매진…미공개 신곡 ‘최초 공개’

Comments (0) MUSIC

GOT7(갓세븐) 잭슨의 중국 솔로 팬미팅 티켓이 오픈 98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잭슨은 오는 3월 23일 오후 4시 30분(현지 시간) 중국 북경올림픽센터 체육관(Beijing Olympic Sports Center Gymnasium)에서 ‘JACKSON WANG 328 JOUNEY FESTIVAL’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에 잭슨은 지난 11일 중국서 해당 팬미팅의 티켓 예매를 실시, 티켓 오픈 98초 만에 약 5000석 전석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잭슨의 중국 팬미팅은 예매 사이트에 4만명이 동시 접속해 접속자가 폭주하는 등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 ‘JACKSON WANG 328 JOUNEY FESTIVAL’은 잭슨의 생일 3월 28일을 맞이해 잭슨이 뮤지션으로서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 같은 공연이다. 특히 잭슨은 해당 팬미팅에서 솔로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미공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 잭슨은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SNS 채널에 팬미팅 ‘JACKSON WANG 328 JOUNEY FESTIVAL’의 공식 포스터를 선보이고 “98초 만에 매진 너무 감사해요. 더 좋은 아티스트 되겠습니다”라고 초고속 매진 기록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잭슨은 GOT7 멤버로서 또 솔로 아티스트로서 맹활약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그룹 GOT7은 탄탄한 성장 가도를 자랑하며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