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새 유닛 Jus2(저스투), 타이틀곡 ‘FOCUS ON ME’..일부 음원 최초 공개

Comments (0) MUSIC

그룹 GOT7(갓세븐) 새 유닛 Jus2(저스투)가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타이틀곡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로 출격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GOT7 JB,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JB, 유겸으로 구성된 두 번째 유닛 ‘Jus2’가 내달 5일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하고, 비주얼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JYP는 Jus2의 출격을 일주일 앞둔 26일 0시 JYP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Jus2의 앨범 ‘FOCUS’의 타이틀곡명을 알리는 트랙 필름 영상을 선보였고 이를 통해 신곡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특히 Jus2의 JB와 유겸은 새 앨범 ‘FOCUS’의 타이틀곡 ‘FOCUS ON ME’는 물론 총 6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뽐냈다. 이번 트랙 필름은 앨범 ‘FOCUS’의 트랙 리스트를 영상화하여 표현한 감각적인 콘텐츠. 총 6트랙의 수록곡 전곡 음원 일부가 약 20초 가량 담겼고, 스튜디오에서 곡 작업을 하는 JB와 유겸의 모습을 패션 필름처럼 담아냈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FOCUS ON ME’는 “망설이지마 더는 똑바로 봐 내 눈을 Just let me love you, let me love you”라는 가사와 함께 몽환적인 리듬과 멜로디가 등장해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앞서 JB, 유겸이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비주얼 티저를 공개한 바 타이틀곡 역시 어떤 사운드와 콘셉트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새 앨범 ‘FOCUS’에는 2번 트랙 ‘DRUNK ON YOU’, 3번 트랙 ‘TOUCH’, 4번 트랙 ‘SENSES’, 5번 트랙 ‘LOVE TALK’, 6번 트랙 ‘LONG BLACK’이 수록돼 각각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예고하며 유닛 Jus2의 음악 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Jus2는 앨범 ‘FOCUS’ 발매를 기념해 3월 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씨어터에서 ‘Jus2 LIVE PREMIERE with V LIVE’를 개최한다. 지난 22일 오후 7시 멜론티켓에서 실시한 티켓 예매는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Jus2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Jus2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FOCUS’ 발표에 앞서 4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한다.

아울러 JB와 유겸은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한다. Jus2는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한편, Jus2는 타이틀곡 ‘FOCUS ON ME’를 비롯해 앨범 ‘FOCUS’의 전곡 음원을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