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 2019 월드투어 서울서 화려한 개막…‘체조경기장 가득 채워’

Comments (0) MUSIC

GOT7(갓세븐)이 2019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성료,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을 초록색 물결로 가득 채웠다.

GOT7은 지난 15~16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서 2019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을 개최, 화려한 2019 월드투어의 막을 올렸다.

‘You Are’와 ‘Skyway’를 시작으로 공연의 출발을 알린 GOT7은 먼저 멤버별 개성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긴 솔로 및 유닛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JB와 영재는 각각 ‘Ride’와 ‘Gravity’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고 마크-뱀뱀-잭슨은 랩 퍼포먼스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그런가 하면 진영과 유겸은 솔로 댄스 및 유닛 댄스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서 GOT7은 지난달 20일 발매한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의 타이틀곡 ‘ECLIPSE’와 ‘1도’를 선보이는가 하면 아가새(팬덤명)들이 기다려왔던 수록곡 ‘PAGE’ 무대도 선보여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히 이번 공연은 투어명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과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의 주제에 맞춰 빛에서 어둠으로 그리고 다시 어둠에서 빛을 찾아가는 무드를 담은 콘셉트로 방향성을 잡았다. 이에 걸맞게 초대형 LED 화면 속 이 같은 주제와 부합하는 영상들을 적절히 선보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콘서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영상에서 GOT7은 각자에게 미션을 주고 게임을 진행하며 웃음을 안겨주는가 하면 저녁 식사 중 새 월드투어에 임하는 진솔한 마음도 전하면서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까지 선사했다.

콘서트 막바지 GOT7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만큼 저희도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 드리겠다”면서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성원해준 ‘아가새’를 비롯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5년이라는 시간 동안 GOT7 일곱명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아가새분들은 정말 진심으로 소중한 존재다. 여러분들이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것 만큼 우리도 여러분들을 많이 응원하고 진심으로 행복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GOT7은 또 “GOT7이 가진 능력과 매력을 더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을 꼭 올해 안에 보여드리겠다”고 전해 팬들에게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번 콘서트에서 GOT7은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전 세계 난치병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KEEP SPINING, KEEP DREAMING with GOT7’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15일 서울 공연에는 폐동맥판폐쇄증으로 투병 중이며 GOT7과의 만남을 고대하던 해외 팬을 초대해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 양일간 공연에 난치병 환아와 가족 등을 초대, 투병 중인 아이들이 용기와 힘을 잃지 않고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응원을 보냈다.

한편, 서울 공연으로 2019 월드투어를 시작한 GOT7은 이달 27일(이하 현지시간) 뉴워크, 30일 토론토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향후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