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 드라마 ‘모던 파머’ 남자 주인공 확정

Comments (0) Drama

[FNC]이홍기_무대

FT아일랜드 이홍기가 SBS 새 주말미니시리즈 ‘모던 파머(가제)’ 의 남자 주인공 출연을 확정했다.

이홍기가 맡은 남자 주인공 ‘이민기’는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천재 록커로 극중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록밴드 ‘엑소’(엑설런트 소울스)의 리더 겸 보컬, 기타리스트다. 록밴드 멤버의 귀농을 이끄는 인물로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 꿈을 향해 달리는 열혈 청춘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순정남으로 변신하는 로맨티시스트이기도 하다.

올 초 주연작 ‘백년의 신부’로 성공적인 터닝포인트를 만들었다는 평을 받는 이홍기는 이 작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 몰이를 하며 ‘아시아의 신 남신’으로 떠올랐다.

드라마 해외 흥행을 이끌며 ‘이홍기 파워’를 입증해 보인 그는 최근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특별 출연에 이어 뮤지컬 ‘뱀파이어’ 주연에 발탁되는 등 뜨거운 연기 러브콜을 받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흥행력을 겸비한 이홍기의 미니시리즈 주연 소식에 안방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게 고조되고 있다.

한편, SBS ‘모던 파머’는 ‘록밴드 멤버들의 귀농’이라는 기발한 설정으로 눈길을 끄는 유기농 청춘 코믹 드라마이다. ‘기분 좋은 날’ 후속작으로 10월 18일 첫 방송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