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찬열’ 출연으로 화제! 영화 <장수상회>(가제) 캐스팅 완료

Comments (0) Film

찬열

<은행나무 침대> <쉬리> <태극기 휘날리며> 강제규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아 온 <장수상회>(가제)가 박근형, 윤여정, 조진웅, 한지민, 황우슬혜, 문가영, EXO 찬열까지 전세대를 아우르는 캐스팅을 확정했다.

<장수상회>(가제)는 재개발을 앞둔 동네의 ‘장수마트’를 중심으로 똥고집의 까칠한 노인 ‘성칠’(박근형)이 ‘금님’(윤여정)을 만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따뜻한 가족애 속에 담아낸 작품이다.

한국 영화 흥행의 역사를 이끌어 온 강제규 감독은 자신의 첫 가족 영화인 <장수상회>(가제)를 통해 따뜻한 감동과 탄탄한 드라마가 살아 있는 새로운 감성의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still_01      still_02

대한민국 대표배우 박근형과 윤여정

남 눈치 보지 않는 깐깐한 성격의 장수마트 직원 ‘성칠’ 역은 최근 tvN ‘꽃보다 할배’로 전국에 ‘꽃할배’ 열풍을 불러일으킨 연기파 배우 박근형이 맡았고, ‘성칠’의 마음을 흔드는 꽃가게 주인 ‘금님’ 역은 독보적 존재감의 여배우 윤여정이 맡았다.

연기파 배우 조진웅은 직원 ‘성칠’의 눈치 보기 바쁜 ‘장수마트’의 사장 ‘장수’ 역으로 분하여 카리스마를 벗고 인간적이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지민이 성칠과 엄마의 만남이 못마땅한 ‘금님’의 딸 ‘민정’으로 분하여 윤여정과 모녀 호흡을 맞춘다.

황우슬혜는 ‘장수’를 짝사랑하는 ‘박양’ 역을, 신예 문가영이 ‘장수’의 딸 ‘아영’ 역을 맡았다. 그리고 ‘아영’의 남자친구 ‘민성’ 역에는 EXO의 찬열이 낙점, 첫 스크린 데뷔를 치른다.

이처럼 전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구축한 <장수상회>(가제)는 황혼의 풋풋한 로맨스와 따스한 가족애,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감동이 있는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으로 8월 말 촬영을 앞두고 있다.

 

글 한지희  사진 ㈜빅픽쳐/CJ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