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CIX 배진영, 이번엔 섹시 콘셉트…“상큼하고 귀여운 것도 도전 생각 있어”

Comments (0) MUSIC

배진영이 상큼하고 귀여운 콘셉트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데뷔 앨범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배진영은 아직 20살이라는 나이인데 워너원(WannaOne) 때는 물론이고 이번에도 남자답고 섹시한 콘셉트로 데뷔를 한 부분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배진영은 “상큼하고 귀여운 콘셉트도 도전할 생각이 있다”며 “제가 마냥 남자답고 섹시한 콘셉트를 좋아하는 게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애교도 많이 부리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기 때문에 이번에는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 무대에서도 청량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 대답에 부응하듯 즉석에서 그의 트레이드 마크 애교인 ‘딱딱이’를 선보이기도.

CIX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팬들의 전폭적인 성원을 이끌어냈다.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친 배진영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되며 그 뒤를 이어 보컬·춤 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승훈, 큰 키로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석, 연기와 운동 등 다방면으로 끼를 보유한 용희,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BX까지 잇달아 합류한 CIX.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신인그룹 CIX의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은 오늘(24일) 오후 8시 CIX 네이버TV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