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워너원 멤버들과 여전한 우애…“민현이 형, 대휘에게 격려 받아”

Comments (0) MUSIC

배진영이 재데뷔에 대해 워너원(WannaOne) 멤버들의 축하를 언급하며 여전히 돈독한 우애를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데뷔 앨범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배진영은 같이 워너원 멤버로 활동했던 뉴이스트 민현(황민현)이 최근 전화로 “정말 축하한다”며 “열심히 하니까 꼭 잘 될 수 있을 거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덕분에 재데뷔에 대한 부담감을 떨칠 수 있었다며 워너원 활동 중에도 남달랐던 ‘형제즈’의 우애를 과시했다.

또한 다른 워너원 멤버인 AB6IX(에이비식스)의 이대휘도 울산써머페스티벌에서 함께 셀카를 올리지 않았냐는 MC의 질문에 “대휘도 그날 무대 너무 멋있다고 해줘서 자신감이 생기고 여러모로 팀 분위기에 도움이 됐다”고 다시 한번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CIX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팬들의 전폭적인 성원을 이끌어냈다.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친 배진영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되며 그 뒤를 이어 보컬·춤 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승훈, 큰 키로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석, 연기와 운동 등 다방면으로 끼를 보유한 용희,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BX까지 잇달아 합류한 CIX.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신인그룹 CIX의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은 오늘(24일) 오후 8시 CIX 네이버TV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