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 6월 4일 첫 방송…‘배진영 포함 다섯 멤버의 매력 발산’

Comments (0) MUSIC

올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신예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리얼리티로 먼저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24일 C9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4일 네이버 V라이브 V오리지널을 통해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헬로우 씨아이엑스)’가 첫 방송된다. 총 10회에 걸쳐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데뷔까지의 리얼한 여정을 쌍방향 소통 방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담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CIX의 리얼리티는 매 회차마다 다채로운 이벤트를 구성하여 팬들의 참여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통상적인 아이돌 리얼리티와는 다른 차별성으로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리얼리티 방송에 앞서 CIX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 ‘카우치토크(CouchTalk)’에도 출격한다.

‘카우치토크’는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팬들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오프 더 라이브 토크쇼로, 최근 5인조 보이그룹을 공식화하며 팀명과 로고를 발표한 CIX가 처음으로 완전체 생방송 토크쇼를 진행하는 것.

한편,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CIX의 귀염뽀짝 말랑콩떡 데뷔 리얼리티 10부작 ‘HELLO CIX’는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또한 오늘(24일) 오후 6시 CIX 공식 SNS 및 네이버 V라이브 V오리지널을 통해 리얼리티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C9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