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변요한-강민경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새 모델! ‘닮고 싶은 매력’

Comments (0) STYLE@STAR

041006

[beauty] 변요한-강민경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새 모델! ‘닮고 싶은 매력’

강민경과 변요한이 엔프라니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 엔프라니와 함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커플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엔프라니는 아이돌 모델을 내세우는 다른 뷰티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청춘스타 두 명을 커플 모델로 기용, 브랜드 이미지에 변신을 꾀했다. 고급스런 이미지의 엔프라니와 트렌디한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를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각양각색 매력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강민경, 변요한을 통해 폭넓은 팬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스타로서 다양하게 활약하고 있는 강민경은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홀리카 홀리카’의 글로벌 뮤즈로도 활약한다.

최근 드라마 ‘구여친클럽’의 주연 출연을 확정 지은 변요한은 첫 번째 화장품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상대 모델인 강민경과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는 4월 중 광고와 온라인 영상 등에서 새로운 두 모델, 강민경과 변요한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엔프라니

Interested in k-cosmetics? Click the banner below!

0_3_en_20150119 (1)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