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강민경같은 윤기·반짝 입술을 원한다면’ 엔프라니 ‘젤러시 립스틱’

Comments (0) STYLE@STAR

20150421092527_4115084386

[beauty] ‘강민경같은 윤기·반짝 입술을 원한다면’ 엔프라니 ‘젤러시 립스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별도의 그라데이션 효과 없이도 수채화 물감이 스며든 듯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젤러시 립스틱’(3.5g / 1만 8천원대) 8종을 출시한다.

국내 최초로 컬러 립스틱에 투명 오일 밤을 감싸는 하이드로젤 랩핑 기술을 도입시켜 싱그러운 컬러감과 립밤을 바르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투명 오일 밤이 립스틱 겉을 둘러싸도록 틀에 부어 먼저 응고시킨 뒤 그 안에 물방울 모양의 크림 립스틱을 부어 다시 굳히는 핸드메이드 과정으로 이중 구조의 신개념 립스틱을 완성시켰다.

슈퍼푸드로 불리는 아마씨드 오일을 그대로 응축시킨 오일 밤이 바르는 즉시 입술에 녹아 내려 립밤을 바른 듯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아마씨드 오일에 함유된 식물성 오메가 3·단백질·식이섬유가 거칠고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고 투명 오일 밤과 컬러 텍스처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립글로스를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와 은은한 윤기를 더해준다.

엔프라니의 신제품 ‘젤러시 립스틱’ 8종은 대형 할인점과 화장품 전문점, 자사 온라인 쇼핑몰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겟잇케이 최윤영 기자  사진  엔프라니

Interested in k-cosmetics? Click the banner below!

0_3_en_20150119 (1)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