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AOA ‘하트어택’ 쇼케이스 ‘건강미+상큼함” 동시에 잡았다! 팬들은 ‘심쿵해’

Comments (0) MUSIC

13

[Spot] AOA ‘하트어택’ 쇼케이스 ‘건강미+상큼함” 동시에 잡았다! 팬들은 ‘심쿵해’

22일 서울 광진구 악스홀에서 걸그룹 ‘AOA’ 3집 미니앨범 ’하드어택(Heart Attack) 쇼케이스가 열렸다.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2012년 데뷔 그간 ‘흔들려’, ‘짧은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으로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이번 타이틀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퉁’이라는 말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여 이 여름에 딱 어울리는 곡이다. 쇼케이스에서 AOA는 섹시미를 강조한 ‘Chocolate’ 무대와 타이틀곡이자 ‘라크로스’ 콘셉트가 돋보이는 ‘심쿵해’ 무대를 선보였다.

덧붙여 미니앨범에는 ‘들어와(Come To Me), ’한 개(One Thing)’, ‘진짜 (Really Really)‘, ’Chocolate’ 등 총 6곡이 수록되었다.

10-1

“이번 시즌 욕심이 많다. 좋은 성적은 물론이고 1위를 하면 너무 좋겠다” AOA 초아

스포티 콘셉트를 준비하면서 특별히 ‘라크로스’ 국대가표에게 특별 강습을 받은 AOA. 가장 잘한 멤버로는 ‘찬미가’ 지목됐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찬미에게 선수를 하라고 말할 정도였다고.

설현은 “저희가 다 같이 ‘라크로스’ 선수로 변신해서 상큼한 건강미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타이틀곡 ‘심쿵해’는 발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중국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민은 “실감이 안 나고 얼떨떨하다. 중국은 방문하지도 않았고 본격적으로 활동 시작하지 않았는데 성원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차트도 너무 좋아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11

여름 가요계의 하트어택! AOA 타이틀 곡 ‘심쿵해’

올여름 ‘씨스타’를 비롯해 ‘걸스데이’, ‘마마무’등 쟁쟁한 걸그룹이 여름 가요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에 대해 차님는 “선배님들과 활동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가까이서 선배님들 무대를 보면서 많이 배울 수 있지 않을까 한다”며 “저희만의 매력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초아는 “선배님들이 워낙 뛰어나시다. 저희는 머릿수가 많다. 그게 장점이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심쿵해’ 안무포인트에 대해 초아는 “제목이 ‘심쿵해’라서 심장이 쿵 떨어지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안무다. 다른 곡에서는 농염하고 흐물흐물한 댄스였는데, 이번에는 발랄하고 건강한 안무다. 연습하면서도 고생 많았지만 보시는 분들은 신나실 것 같다”고 말했다.

남성팬분만 아니라 여성팬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AOA만의 매력에 대해 지민은 “팀워크가 좋다”고 했고, 혜정은 “8개월 만에 활동이다. 모일 때마다 돈독해지고 열심히 연습했다. 팀워크가 저희에게는 큰 무기가 될 것 같다”고 답했다.

19

오늘은 진지한 카리스마! AOA 지민

유나는 “‘심쿵해’가 많은 사랑받았으면 좋겠고 이번 해에 단독콘서트 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초아는 “2015년 여름하면 떠올릴 수 있는 노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걸그룹 대란은 소문으로 들었다. 최대한 피하고 싶었다”며 “저희끼리 최선을 다하는 무대를 하면 여러분들이 같이 즐거워하지 않을까. 1위를 하면 좋겠지만 그런 걸 떠나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는 게 목표”라고 선언했다.

설현은 드라마 광고 활동이 바쁘다. 요즘 자신의 매력에 대해 “일단 개인 활동 많은 곳에서 모습을 보이다 보니까 되게 바쁘지 않냐고 물어보신다. 개인 활동은 저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다 같이하고 있다. 개인 활동은 좀 외로운 게 있다”며 “멤버들과 오랜만에 8개월 만에 활동을 하게 되어서 너무 신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웃어 보였다.

18

영화, 광고, 드라마까지 그야말로 대세녀 AOA 설현

활동한 보람을 느낀 적이 있냐는 물음에 민아는 “제가 친구랑 밥을 먹으러 갔는데 사장님이 저희 팬이라서 족발 大를 서비스로 주셔서 맛있게 먹었다”며 감사해 했다.

1위 공약에 대해서 초아는 “저희가 ‘사뿐사뿐’ 이후에 개인 스케줄도 많아서 굉장히 떨렸다. 이렇게 음원차트에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음악방송 할 때 여름에 맞게 신나고 발랄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며 기뻐했다.

첫 데뷔 쇼케이스도 같은 장소에서 진행했던 AOA. 멤버들은 “초심 잃지 않고 활동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면서 쇼케이스를 마무리 했다.

한편, 성공리에 쇼케이스를 마무리한 AOA는 본격적인 미니 3집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최은희 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