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전웅-김동현-박우진-이대휘, AB6IX(에이비식스) 완전체 사진..’올해 핫 루키’

Comments (0) MUSIC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5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단체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표현된 첫 번째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각기 다른 포즈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는 멤버들의 케미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마침내 같은 공간에 모인 멤버들은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완벽하게 어우러져 절대적 완전체로서의 AB6IX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브랜뉴뮤직은 “지금까지 공개된 개인 티저 사진과 단체 사진을 시작으로 이제 매력 넘치는 AB6IX만의 오피셜 콘텐츠들이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웅’의 합류로 인해 각자의 영역에 있던 멤버들에게 생기는 순차적인 스토리텔링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는 오는4월 18일(목)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데뷔 스토리를 담은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브랜뉴뮤직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