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닉쿤, 일본 솔로 콘서트 앙코르 공연 성료…7월 태국 공연 시작

Comments (0) MUSIC

2PM 닉쿤이 일본서 솔로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성료하며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매력을 발산했다.

닉쿤은 지난달 27일, 28일 도쿄돔 시티홀에서 ‘NICHKHUN SOLO CONCERT ‘HOME’ ENCORE IN JAPAN ~Sweet 624~’를 개최했다. ‘~Sweet 624~’은 닉쿤의 생일인 6월 24일을 의미하는 것으로 앙코르 공연을 통해서도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에 앞서 작년 12월에 성료한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HOME”‘에서 “다시 돌아올 테니 기다려주세요”라는 멘트로 팬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한 바 있는 닉쿤은, 지난 5월 성료한 ‘NICHKHUN SOLO CONCERT ‘HOME’ IN SEOUL’에 이어 일본에서의 앙코르 공연으로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났다.

화이트 슈트에 레드 넥타이를 매치한 의상으로 ‘HOME’을 피아노로 연주하며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닉쿤은 팬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담아 부른 곡 ‘Umbrella’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영어, 일본어, 한국어, 태국어, 중국어 5개 국어로 노래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는가 하면 공연 후반에는 2PM 멤버 준케이가 닉쿤을 위해서 쓴 ‘SO WONDERFUL’의 피아노 버전도 선보였다.

팬들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 ‘~Sweet 624~’의 의미처럼 6월 24일 생일을 맞이한 닉쿤에게 팬들은 생일 케이크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슬로건으로 축하했고 닉쿤이 케이크의 촛불을 끄자, 팬들은 슬로건을 뒤집어 ‘Happy Birthday! Sweet 624’라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훈훈한 시간을 나눴다.

한편, 닉쿤은 이번달부터 태국에서 ‘NICHKHUN SOLO CONCERT ‘HOME’ IN BANGKOK’으로 공연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어 8월 7일에는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HOME”‘의 Blu-ray와 DVD 발매를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