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전 세계 팬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드리고 싶어”

Comments (0) MUSIC

정규 2집을 발표한 러블리즈가 당찬 각오를 전했다.

2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그룹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두 번째 정규앨범 ‘R U Ready’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한 각오를 묻는 말에 멤버 진은 “수록곡 안에 좋은 곡이 많다. 유닛 곡들이 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고, 케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서 러블리즈 이름을 알리고 싶다. 오랜 시간 활동하고 싶고 팬분들과 가까이 만날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미주는 “지금의 사랑스러움을 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콘서트를 한 번 더 하고 싶다”고 했고, 서지수는 팬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리셨다. 팬분들께 많이 다가갈 기회를 만들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정예인은 “비록 같이 무대에서 안무를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언니들과 준비하고 알차고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었다. 그만큼 기대도 많이 되고 앞으로 활동하면서 러블리즈만의 노래를 들려드릴 생각에 제가 더 가슴이 두근거리고 떨린다. 들어주시는 분들도 다시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음악 많이 들려드리겠다”고 했다.

류수정은 “정규 앨범이 데뷔하고 나서 1년 3개월 만에 앨범이다. 곡도 많고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좋은 수록곡이 있다. 많은 분들이 저희 노래를 많이 들어주셨으면 한다”고 했고, 유지애는 오랜만에 나온 만큼 열심히 활동해서 전 세계에 있는 팬분들께 정식으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말해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타이틀곡 ‘WoW!’로 활발한 음악 활동에 들어간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