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깊어지는 로맨스 ‘시청자들 심쿵’

Comments (0) Drama

박보영-박형식 ‘멍뭉커플’의 로맨스가 더 깊어질 전망이다.

심쿵 로맨스, 유쾌한 웃음과 심장 쫄깃하게 하는 스릴러에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측은 30일 박보영 박형식의 도서관 데이트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박력 넘치는 고백으로 도봉순(박보영)은 물론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안민혁(박형식).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의 도서관 데이트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 박형식은 도서관에서 손깍지를 끼는가하면 달달한 눈맞춤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책을 펼쳐두고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 박보영에게 따뜻한 눈빛을 보내는 박형식의 모습에서 그의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갑작스레 박보영의 손깍지를 끼는 박형식과 이에 놀란 박보영의 사랑스런 모습이 이제 막 사랑을 피우기 시작한 연인을 보는 듯 달달함으로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여기에 손깍지, 사랑스럽게 바라보기, 뒤에서 책 꺼내주기 등 도서관 데이트의 로망 3종 세트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해당 장면은 게임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도봉순의 공부를 돕고자 함께 도서관을 찾은 민혁의 모습을 담은 것. 과연 도봉순은 인국두(지수)를 향한 오랜 짝사랑을 끝내고 안민혁의 고백을 받아들인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같은 누리꾼들의 데이트 로망 3종 세트 공개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사 JS픽쳐스 측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낸 민혁이 봉순을 향한 직진 사랑으로 봉순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며 “더 깊어진 달달한 삼각로맨스와 함께 이들에게 또 한번의 큰 위기가 찾아올 예정.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9회, 10회에서는 늘 티격태격했던 도봉순(박보영) 안민혁(박형식)이 드디어 본격적으로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하며 로맨스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다. 여기에 도봉순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뒤늦게 깨달은 인국두(지수)마저 가세하면서 세 남녀의 불꽃 삼각로맨스가 제대로 물이 오른 상황. 심박수 높이는 삼각로맨스와 더불어 스릴러 역시 긴장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인국두가 범인에 한걸음 가까이 다가간 가운데 세 사람이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대로 불붙은 심쿵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하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드라마하우스, JS픽쳐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