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 ‘아빠는 딸’로 스크린 데뷔

Comments (1) Film

그룹 엠블랙 출신의 가수 지오가 코미디 영화 ‘아빠는 딸’ (감독 김형협)에 전격 출연한다.

하루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 ‘아빠는 딸’에 엠블랙 지오가 출연, 영화배우에 도전해 시선을 끈다.

지난 2012년 방영된 SBS 드라마 ‘유령’에서 사이버 수사팀 형사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은 남긴 이래 스크린 데뷔작으로 ‘아빠는 딸’을 선택, 이일화, 신구, 이미도, 강기영, 박혁권, 허가윤, 도희 등 최강 조연 라인업에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스크린 도전 작인 ‘아빠는 딸’에서 화장품 회사 회장의 아들로 출연하는 지오는, 젊은 나이에 부장이라는 직함과 권력으로 만년 과장인 윤제문에게 좌절감을 안기는 금수저 ‘은부장’ 캐릭터로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윤제문이 연기한 캐릭터인 ‘원상태 과장’을 사사건건 무시하며 “비즈니스 하시라구요, 비즈니스!!” 등의 잔소리를 늘어놓아 딸과 몸이 바뀐 윤제문에게 한껏 미움을 받기도. 스크린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캐릭터 이해력과 함께 센스 높은 연기력을 선보여 촬영 스태프들을 놀라게 한 지오는 윤제문의 직장 상사로 완벽한 스크린 신고식을 치렀다는 후문.

한편 영화 ‘아빠는 딸’은 오는 4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영화사 김치(주)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One Response to 엠블랙 지오 ‘아빠는 딸’로 스크린 데뷔

  1. Jenny 댓글:

    De seguro, Jung Byung Hee ❤ G.O ❤ nos demostrara una genial actuación… ya lo espero ansiosa ???
    Desde La Paz – Bolivia todo mi cariño y apoyo por siempre.
    #WeWillWaitForGO #WaitingForMBLAQ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