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나영 “스톤나영 NO, ‘만능나영’으로 불리고 싶어”

Comments (0) MUSIC

그룹 프리스틴 나영이 새로운 별명으로 ‘만능나영’을 추천했다.

22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그룹 프리스틴(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성연, 나영, 은우, 결경, 카일라)의 데뷔 앨범 The 1st Mini Album ‘HI! PRISTI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프리스틴 나영은 자신의 별명 ‘스톤나영’말고 다른 별명을 원하냐는 물음에 대해 “다방면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이미지가 많다. 실력으로도 그렇다. ‘만능나영’이라는 별명을 얻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팀의 리더인 나영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다 보니까 딱딱한 이미지가 있었다. 그러다 보니까 도도한 이미지가 많았다. 앞으로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프리스틴은 21일 오후 6시에 데뷔 앨범 The 1st Mini Album ‘HI! PRISTIN’을 발매, 타이틀곡 ‘위 우(WEE WO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타이틀곡 ‘위 우(WEE WOO)’는 ‘파워&프리티’ 그 자체라고 할만한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활기찬 팝과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펑크가 결합한 곡으로 프리스틴의 아름다움과 에너제틱함을 보여준다.

한편 본격 데뷔를 알린 프리스틴은 가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