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인피니트 성열 초대로 ‘정글의 법칙’ 출연…사생활 폭로 배틀 벌여

Comments (0) TV Show

배우 김민석의 반전은 어디까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피고인’에 출연해 소름 끼치는 반전을 보여준 김민석이 오늘 밤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김민석은 정글에 이미 2번 다녀온 정글 러버 인피니트 성열의 초대로 ‘정글의 법칙’의 ‘정친소(정글에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에 함께하게 됐다. 두 사람은 자주 함께 술을 마시는 가까운 사이로 알려졌는데 결국, 친구 따라 강남이 아닌 ‘정글’까지 가게 된 것.

‘정글의 법칙’ 제작진에 따르면 김민석은 귀여운 외모와 달리 성격은 상남자라는 평가. 성열과 민석은 자연스럽고 소소한 모습들을 가감 없이 드러낸 가운데, 서로의 사생활 폭로전을 벌이기도 했다는 후문.

더욱이 정글에 세 번째 도전하는 성열은 이미 고정 자리를 차지한 강남 견제에 나섰다. 성열은 호시탐탐 고정 자리를 노리며 강남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친구 따라 정글 간 의리남,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시청률 요정’ 김민석의 실체는 오는 10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편에서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정글의 법칙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