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범, 유니세프 ‘위액션’ 캠페인 참여…마음도 훈훈

Comments (0) Drama

배우 김범이 유니세프 ‘위액션’ 캠페인을 통해 선행행보를 이어간다.

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한 ‘위액션[#every child]’ 캠페인에 참여한 김범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범은 조그마한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따뜻한 미소를 띠며 유니세프 배지를 가리키는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캠페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다른 사진 속 김범은 촬영감독의 디렉션을 진지하게 경청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는 [#every child]가 쓰인 팻말과 ‘[ ]’모형을 들고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할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친절한 애티튜드로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는 후문.

특히, 김범은 2012년 유니세프의 특별홍보대사로 위촉되었던 이후, 본 ‘위액션’ 캠페인으로 그 인연을 또 다시 이어가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이에 ‘위액션’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을 드러내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김범을 비롯한 킹콩 바이 스타쉽 배우들이 함께 참여한 이번 ‘위액션’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힘센 기호인 [유니세프 괄호]를 통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지켜달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후원자의 도움이 만들어 낸 [유니세프 괄호]는 보호시설, 구호 물품, 의료 지원, 학교가 되어 수많은 위협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게 된다.

본 캠페인은 지난 해 11월 28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후원자에게는 유니세프 배지가 제공된다.

한편, 김범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킹콩 by 스타쉽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